카테고리 없음

아이패드 5세대 추천하는 이유 3가지와 추가된 기능!

경쥬 2021. 8. 4. 19:53

 

 

 

아이패드는 노트북과 달리 휴대가 간편하고 특별히 아이패드 OS용으로 펜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어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최근에는 남다른 평탄화 시대가 확대되어 많은 사람들이 아이패드를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은 아이패드 같은 전문 제품에 더 관심이 많은 추세입니다.  어쨌든, 모두가 원하는 것은 가장 좋은 제품을 사서 오랫동안 사용하는 것일 텐데요. 이를 염두에 두고 아이패드 5세대를 걱정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그리고 궁금증을 해소해 달라는 요청을 받아 이와 같은 글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아이패드 5세대 새롭게 바뀐 사이즈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오늘 제가 가져온 제품을 보겠습니다. 스펙은 신제품이고 5세대 아이패드 프로용 256기가 비트의 그레이 모델입니다. 디자인은 4세대와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이즈가 조금 더 큰 12.9인치 모델은 두께도 더 두꺼워지고 그에 따라 무게도 증가했다고 보면 됩니다.

 

어떻게 증가되었는지 살펴볼까요? 두께는 5.9mm였는데, 이번에 6.4mm로 0.5mm 정도 두꺼워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게는 641g 에서 40g 증가한 682g으로 출시되었습니다. 11인치의 경우에는 아무런 변동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다른 블로그에서 이미 많은 디자인과 정보를 보셨을 겁니다.

 

아이패드 5세대 LED 기능

 

이번 제품에서 새롭게 주목할 점은 아이패드 5세대 12.9인치에 소형 LED라는 새로운 패널기능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 기능에 화면 성능이 많이 달라지진 않을까 걱정하는 소비자들도 많았습니다. 미니 LED를 제안하고 싶지만, 4번째 모델은 AMOLED와 달리 LCD 패널을 사용하기 때문에 용해에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그에 따른 단점도 있습니다.

 

단점은 첫 번째로 빛과 그림자의 비율과 두 번째는 어둠과 스프링 라이트의 비율이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섯 번째 모델은 기억력 저하로 인한 2,500개의 작은 LED가 있어서 LCD 뒷면에 문제가 생겼고 애플은 이를 리퀴드 레티나 XDR라고 부릅니다. 저는 각각의 아이패드 프로를 비교를 해봤습니다.

 

아이패드 5세대 디스플레이

 

4번째 LCD는 완전히 후광을 지울 수 없기 때문에 해군은 조금 뜰 수 있지만, 5번째 손은 후광을 지울 수 있습니다.

완전 이들 특성에 따라 100만 대 1의 차이를 낳을 수 있다. 이 차이는 HDR 콘텐츠나 어둠 속의 영상을 볼 때 나타나지만 일상의 영상을 볼 때 차이를 느끼기는 어렵습니다.

 

블루밍이나 노크 현상에 대한 우려도 있어서 당초에는 노크 테이에 문제가 있었지만, 정상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환경에서는 큰 문제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사용하는 문제나 피는 문제가 아니어서 50%의 밝기를 올릴 뿐이었습니다. 따라서 영상을 자주 볼 때 11인치(특히 HDR)가 넘는 12.9인치(특히 HDR) 이상의 속도로 볼 때 차이가 있습니다.

 

아이패드 5세대 카메라 해상도

 

5세대 아이패드 프로그램이 맥북처럼 M1을 탑재해 성능이 기존 A12Z에 비해 40% 정도 향상됐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하루 평균과 거의 비슷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4K 비디오, 친근한 사진, 가벼운 방. 밝은 방이나 친근한 사진에서 일할 때, 특히 4K RAM 이미지를 보정하기 위해 루마 푸를 사용했을 때 최소 8GB의 용량이 손상되지 않았다고 보기 어렵다.

 

6위에 비해 많이 늘었다고 그는 말했다. 실제로 사용할 때 멀티태스킹 할 때 새로워지는 빈도를 느낄 수 있다.

따라서 영상을 자주 볼 때 11인치(특히 HDR)가 넘는 12.9인치(특히 HDR) 이상의 속도로 볼 때 5세대 아이패드 프로그램이 맥북처럼 M1을 탑재해 성능이 기존 A12Z에 비해 40% 정도 향상되었습니다.

 

아이패드 5세대 스피커 위치와 개수

개인적으로는 하루 평균과 거의 비슷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4K 비디오, 친근한 사진, 가벼운 방. 밝은 방이나 친근한 사진에서 일할 때, 특히 4K RAM 이미지를 보정하기 위해 루마 푸를 사용했을 때 최소 8GB의 용량이 손상되지 않았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6위에 비해 많이 늘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실제로 사용할 때에는 멀티태스킹 할 때 새로워지는 빈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아이패드 5세대에 스피커 4개, 톨비 알-토모스에 스피커 4개로 이전 세대보다 더 지속 가능하고 풍요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무대라는 새로운 기술이 있습니다.

 

이 기술은 아이패드의 넓은 시야에서 사람들의 사진을 찍고 기계 학습을 통해 얼굴을 인식하도록 도와줍니다. 이번 판결은 회의 영상과 참석자들의 얼굴이 더 부드럽고 유익했지만 특별히 유용하지는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상 아이패드 5세대를 추천하는 이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