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아패드를 사용한다면 꼭 써야 할 에어팟 2세대의 기능 3가지!

경쥬 2021. 8. 9. 21:36

 

 

 

 

애플 기기를 쓸 때 같이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몇 가지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를 이용해서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고 블루투스 이어폰 즉,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여 편리함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같은 경우에는 타사의 제품들도 디자인이며, 기능이며, 키감까지 빠지지 않는 훌륭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타사의 제품과는 비교할 수 없는 오직 애플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에어 팟이 있습니다. 현재는 에어 팟의 시리즈가 워낙 많아졌고 지금도 새로운 기능을 위해 열심히 개발 중이지만 저는 에어 팟 1세대가 처음 나왔을 때를 잊지 못합니다.

 

에어 팟 2세대 유선 충전기

 

소비자들에게 디자인적인 부분으로는 혹평을 받았었고 저런 걸 누가 쓰냐 라며 부정적인 태도를 보였었지만 점차 무선의 편리함에 매료된 듯 길거리를 지나다니면 에어 팟 1세대를 착용한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애플 에어 팟의 2세대 무선 시스템에 따르면, 저는 여전히 유선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무선 시스템을 살 이유가 없어서 유선을 샀었습니다. 이 경우를 제외하고 무선과 전화는 동일합니다. 나중에 비싼 무선전화를 사야 할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서 전선을 샀어요. 이 간단한 차이점이 우리가 와이어 제품을 구매하는 이유입니다. 물론 둘의 가장 큰 차이는 좁힐 수 없는 가격입니다.

 

에어 팟 2세대 무선 충전기

 

하드웨어 결함과 한계를 인정하게 될 경우에는 구입할 의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기계의 결함이 없고 유행을 따라서는 사지 않을 것입니다. 일단 대표적인 기능은 전신 충전기인 것 같습니다. 무선 충전보다 유선이 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그릇이 더 의미가 있다고나 할까요. 제품이 출시된 지 2년이 지나고 있습니다.

 

이 뒤에 나올 새로운 제품들이 공식적인 변화는 없을지 궁금하지만, 사실 딱히 기대할 것은 없을 듯합니다. 애플은 정교하게 디자인 한 콩나물 같은 에어 팟을 누가 쓰겠냐 했지만 뛰어난 설명 덕에 설득당하는 듯했습니다. 네, 말솜씨가 뛰어납니다. 저는 항상 디자인적인 부분이 나쁘다고 생각했지만, 출시 후 설명을 들은 이후로 계속 마음이 복잡해졌었습니다. 하지만 에어 팟 2세대는 매우 못생겼고 예쁘지 않습니다.

 

에어 팟 2세대 음질

 

블루투스 헤드셋 소리를 들었어요. 현재 인기 있는 제품은 큰 제품부터 싼 제품까지 많습니다. 하지만 비교 기준이 있습니다. 블루투스 헤드폰이요. 저는 AirPod보다 더 잘 듣고 AirPods의 다른 시리즈들과 비교했습니다. 지금까지 블루투스 헤드셋의 정확한 표준은 블루투스 헤드셋이었습니다. 이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에어 팟의 외관도 동일하게 변경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기존 유기체에 따라 에어 팟이 커널이 되기를 원하는 매체들도 있었습니다. 그러면서도 애플은 아직 정식으로 언급된 바가 없지만 실물 매체 및 실물 제품을 기대하고 있으니 맞다고 봅니다. 반은 틀리고 반은 틀린 것이라 생각됩니다. 에어 팟 1세대처럼 보인다는 견해도 있습니다.

 

에어 팟 2세대 사이즈

 

하지만 케이스의 디자인이 바뀐 것은 분명하며, 기존의 두께는 21mm, 46mm, 54mm로 60.6mm가 채 되지 않습니다. 또한 에어 팟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은 음질을 더욱 깔끔하고 선명하도록 개선하는 것이며, 필요시 대기 분석 및 음악 음량 저하를 통해 지능적인 개선 예측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시작일이 4월에서 4분기로 변경된 것 같습니다만, 발매 때마다 부담 없이 생활해 주셨으면 합니다. 우선 2세대 제품 업그레이드를 고려해 보자. 메인 칩은 W1에서 H1로 바뀌었다. W1이 애플 워치 H1에 적용된다면 라디오는 도. 기본적으로 음질이 좋아졌어. 아, 그래요. 네, 그렇습니다 음향기계라면 부속품을 중요하게 봐야 합니다.

 

에어 팟 2세대 연결 속도

 

베이스 품질은 기본입니다. 자, 그러면 눈에 띄지 않을 것 같아요. 물론 W1 칩의 장점은 더그 칩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원래 30% 지연, 임대의 무선 연결과 연결 속도가 증가하여 가장 큰 단점이 있습니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시간이 더 지체되지만 30%를 줄인다는 뜻입니다.

 

그것은 2세대에게 그것이 있다는 뜻이고, 그것이 쇼핑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쓰시면 같이 써주세요. 유튜브 스트리밍 등 목소리가 맞을 수도 있어서 더 괜찮다고 보고 있습니다. 비디오와 게임, 귓전을 통해 소리 지연이 있어 연락할 수 없습니다.

 

에어 팟 2세대 총평

배 송적인 면에도 고민이 많으실 텐데 이런 엄청난 제품을 쓰더라도 지연을 걱정한다면 비추천입니다. 전선이 필요해요. 그래서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잠시 라디오를 들어보니 음질이 확실히 좋습니다. 이것은 아주 큰 의미입니다. 이게 비싸긴 하지만 소리가 좋습니다. 하지만 누구는 평범하다고 평가합니다.

 

생각은 모두 다른 거니까요. 한 브랜드의 힘은 애플이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음질, 편의성, 성능 및 브랜드 가치는 지금과 완벽하게 어울리고 있습니다. 네, 소리가 안 맞는 것 같은데 특히 코인이어라도 소음이 좋다는 뜻입니다. 수화기 사실 이게 열리면 막으면 안 돼요. 왜냐하면, 밖에서 소리가 들렸기 때문입니다. 음질은 괜찮아요. 반면에 쿼드를 줄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시설에 비해 상당히 지연되어 화질이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