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초창기 디자인을 떠오르게 하는 아이폰 12미니의 장점3가지!

경쥬 2021. 8. 10. 20:07

 

 

 

아이폰을 초창기부터 사용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출시된 아이폰 12 시리즈에 대한 관심은 뜨거울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이폰 12 시리즈는 모두가 그리워했던 각진 디자인과 시리즈 중 12 mini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처음 아이폰이 세상에 나왔을 때 스티븐 잡스는 핸드폰이라는 명칭에 알맞게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를 고집했으며 즉, 세로 115.2mm 가로 58.6mm의 사이즈를 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세상이 변화되면서 애플에서도 손보다 큰 사이즈의 핸드폰을 출시 하기 시작하면서 과거의 작은 사이즈의 핸드폰은 찾기 힘들어졌습니다.

 

아이폰 12 미니 출시일

 

손이 작은 저로서도 과거의 사이즈가 그리웠는데요. 이런 향수를 애플에서 알았던 것일까요? 매우 만족하는 디자인과 사이즈를 내놓았습니다. 먼저 사양을 살펴보겠습니다. 두 세대는 차이가 없습니다. 화면의 크기와 크기는 배터리의 총 크기와 용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든 버전에는 스마트폰의 사용 편의성과 속도를 위해 최신 AP-Apple A14 칩셋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플럭스가 차단되었습니다. 이상할 거예요. 아쉬운 효율성은 4GB RAM 용량뿐이며 애플릿이 개선되더라도 RAM 정책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늙는 것은 끔찍한 일입니다.

 

아이폰 12 미니 IOS 14

앞에서 여러 번 언급했듯이, 접두사 현상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물론 iOS 14 업데이트는 발생 횟수를 줄였지만, 여전히 존재합니다. 새로운 현상과 수정사항입니다. 가장 좋은 문제는 몸 안의 RAM 양을 늘리는 것입니다. 특히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기술과 효율성이 램의 양을 증가시켰습니다.

 

Apple은 부품 제작에 필요한 RAM만 가지고 있지만 지금은 충분한 RAM이 필요합니다. 또한 앱의 대표 모델로, 앱과 게임, 카메라 등 두 모델 간에 가장 큰 차이가 없는 것은 크기, 장단점, 그리고 휴대폰 최대 무게 133g에 64,2131,57.4mm 크기의 미니 12개를 탑재한 명백한 소형 아이폰입니다.

 

아이폰 12 미니 장점

 

장점은 한 손으로 5.4인치 디스플레이의 모든 모서리를 만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신 소형 배터리의 단점을 없앨 수 있는데, 앞서 투 코에서 언급한 내용은 전체적으로 작고 배터리 용량은 약 2227mm 적어 간단합니다. 아, 보통 7시간, 2시간, 30분 정도 게임을 합니다. 시리즈에서는 여러 각도로 찍은 사진이 많지 않다면 기본 타입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6.1인치 이하의 미니 실드를 휴대할 수 있는 기능은 비디오와 게임에 적합하며, 특히 최근에는 컴퓨터를 바꿀 수 있는 스마트폰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방법은 작은 화면과 키보드를 표시하는 것이지만 기본 스타일은 나쁘지 않습니다. 한 번은 항상 미니를 들고 다녔는데, 한 개만 사용했다면 제 아이폰 12를 가지고 다니지 않으셨을 거예요.

 

아이폰 12 미니 가격

 

아이폰 12 시리즈는 오래전부터 존재해 왔고, 소매점들은 다음과 같은 제품 가격을 내리고 있습니다. 지역과 여건에 따라 다르지만 고비용 시스템을 이용하면 아이폰 12 미니를 최대 6만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훨씬 저렴합니다. 12분 버전이 매우 저렴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가형입니다.

 

하지만 사실은 아니에요. 그는 잘못된 정보를 알고 있습니다. 바로 그거예요. 요즘은 모든 회사가 큰 휴대폰을 만들고 있어요. 얼굴이 너무 넓어서 충격적이에요. 그런데 모두가 이런 식이에요. 아이폰 화면이 엄청 커요. 12 mini의 사이즈는 귀여워요. 역시 로고는 사과인 것 같아요. 이것은 다른 어떤 휴대폰보다 작은 미니 사이즈입니다.

 

아이폰 12 미니 디자인

 

이 정도 성능인데 값이 싸서 깜짝 놀랐어요. 제가 샀어요. 먼저, 12 미니 아이폰은 12 시리즈가 더 있습니다. 차별이 없는 것에는 모두 기본적인 기준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이모에게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좋아요. 데일을 사기 전에 굉장히 싸다고 들었어요. 스카이 드라이브가 걱정됩니다.

 

저는 핸드폰 기준이 좋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외모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접니다. 우선, 저는 이것을 휴대폰으로 샀어요. 저는 저의 마음을 바꿨어요. 화면은 5.4인치입니다. 평상시에는요. 휴대폰보다 작은 것 같아요. 아름다운 장난감처럼 아름다운 색입니다. 너무 귀엽습니다. 특히 모니터에서 필요한 것은 OLED 패널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 패널이 설치되어 있어 화면이 선명합니다. 상황이 더 안 좋은 게 분명해요. 사실, 이전 버전의 아이폰 11의 기본 버전은 LCD입니다. 원래는 조작반이었는데 전혀 작동이 안 되는 것 같아요. 리는 점유율이 없지만 OLED 패널은 여전히 작동하고 있습니다. 아니요, 진짜. 아이폰 11이 계속 나오고 있어요.

 

시리즈에서 업그레이드한 것 같아요. 프로세서의 성능이 향상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A13 Bio-Cipset 지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A13 바이오 이미징 칩셋은 완전히 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살 수 없는 최고의 프로세서입니다. 하지만 A14bi는 아이폰 역사상 처음입니다. 오닉 칩셋이 있어요.

 

대용량입니다. 게임을 많이 했지만 그래도 전 사이즈 때문에 망설이지 않습니다. 기분이 좀 나아졌어요. 카메라 성능은 아이폰입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특별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그런 건 아닌데 사진 찍으니까 너무 좋아요. 작은 화면이 불편할 것 같습니다.

 

저는 제일 가벼운 게 좋아요. 133그램밖에 안 돼요. 아주 가벼워요. 핸드폰 들고 조종하면 돼요 네, 들고 다니기 편해요. 한 손으로 다루는 것은 쉽습니다. 잘됐네요. 아무튼 핸드폰이에요. 이번에는 한 바퀴 돌아 가지고 다녀도 될 것 같아요. 전화기를 찾기가 어려워요.